TIP, Review, 정보

효암 온수매트 AS 후기

여우래비 2014. 12. 4. 22:39
반응형

 

2014-11-27

사용한 지 3주 정도 되었나? 갑자기 2개 중 1개의 보일러에서 꾸룩꾸룩 하는 소리가 나기 시작했다.

조용해야 하는 밤에 꾸룩꾸룩 소리가 계속된다면.. 결국 잠을 제대로 이룰 수가 없다.

그래서 AS를 받아야 겠다 생각하고 AS센터에 전화를 걸었다.



그런데, 아무리 전화를 해도 도통 연결이 되지 않는다. -_-

한번.. 두번..

와...정말 10번 이상 했는데 아무도 안받는다.. 계속 시스템으로만 넘어간다.

이제 슬슬 열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결국 홈페이지 www.hanmeecare.com 에 방문해 보았다. 예상대로 고객들의 불만으로 게시판이 가득하고, 한숨이 나기 시작했다.

하도 전화를 받지 않으니 홈페이지에 가입하여 AS요청을 한 글들이 넘쳐나고 있다.

 

나도 역시 홈페이지 가입하고 AS요청 글을 게시했는데.. 아무도 읽지를 않는다... -_-

그러나 나는 끈기가 있다. 무한 전화를 돌렸다. 한 20번 전화했나? 결국 연결에 성공했다!

상담원 목소리 뒤로 한 2명 정도의 상담원 목소리가 들려왔고, 고객 컴플레인에 어쩔줄 몰라하는 듯 했다.

아마도 AS 요청이 엄청난 것 같다.

어쨌든, 증상을 알려주니 내가 구매한 HMW-3303 모델이 보일러 고장이 잦다고 하면서,

전화번호를 알려주면 AS센터 주소를 알려줄테니 물건을 보내라 했다.



예상은 했지만 기다려도 기다려도 주소 문자는 오지 않았다. -_-

짜증이 난다. 어찌할까 고민을 하고 있는 찰나, AS 센터로 부터 전화가 왔다.

"고객님, 물건 보내실때 종이에다가 주소, 이름, 전화, 증상을 같이 적어서 보내주세요.."

그래서 AS센터 주소를 알려달라고 하니, 문자로 보냈는데 안받으셨어요? 네.. 안받았어요..

아마도 문자발송 시스템에도 문제가 있는것 같다.

여튼 AS센터 주소는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신월리 121-2 이다.

우체국 택배를 통해서 물건을 보냈는데, 12/1에 센터에 도착한다고 한다.



과연 얼마만에 수리되어 도착할 수 있을지.. 겨울 나기 전에는 도착할 수 있을런지..

효암 게시판 글에는 2달 후에 그것도 겨우 컴플레인 하여 받으셨다는데... 걱정이 된다.

계속 글을 올리도록 하겠다.

 

------------------------------------------------------------

2014-12-04

날이 계속 추워지고 있어서.. 결국 효암 AS 센터에 전화를 했다.

역시 연결이 잘 되지 않는다.. 그러나 꿋꿋이! 한 5번 끝에 연결에 성공했다! (이제는 통화 연결만 되도 감사 ㅠㅠ)

 

나: 안녕하세요... 저는 XXX 인데요.. 얼마전에 맡긴 온수보일러 수리진행이 어떻게 되나 해서요..

상담원: 아~! 그거 이미 발송 했고요, 오늘 댁에 도착한다고 나와있네요.

나:오잉!!! @.@ (전혀 예상외의 답변에 놀랬다!) 감사합니다!

 

집에 오니 내가 보낸 박스에 그대로 포장되어 도착해 있었다.

작동시켜보니.. 아무 이상 없었다! 극악의 AS 평가를 봐서 그런지 이번 AS경험은 훌륭?했다. ㅋㅋ

고객센터 응대도 처음보다는 나은 걸 보니, 아마도 인원을 확충했거나 AS 물량이 많이 빠졌나 싶다.

나중에 알고보니, 보일러 내부에서 물의 입출입을 맡고 있는 체크밸브(Check-valve) 라는 부품이 잘 고장난다고 한다.

참고.

 

이상 AS기를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