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Review, 정보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

여우래비 2018. 8. 24. 23:37
반응형



사무실에서 핸드폰은 

무선충전으로 이용하고 있다.

비록 충전 속도는 

유선에 비할 바 없이 더디지만, 

탁 놓기만 하면 척 충전이 되는 환경은 

정말 편리하다.


얼마 전 에어팟을 구매하였는데, 

현 세대 에어팟은 무선충전이 안될 뿐더러 

라이트닝 케이블이 필요하다.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중인 

필자의 환경상 맞지가 않다..


혹시 무선충전이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 

검색을 해 보니, 

역시 머리좋으신 분들이 

라이트닝 케이블용 충전 코일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자작하신 분들이 있었다.


나의 보물창고, 

알리익스프레스에는 

비슷한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니, 

역시.. 아래와 같은 무선충전 케이블을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도 $13불 정도로 저렴하고, 

자작에 소요되는 비용과 큰 차이가 없는 점을 고려, 

구매하게 되었다.

다만 알리익스프레스의 배송은 악명이 자자하다.. 

보통 1개월 소요되니 

인내심이 필요하거나 망각이 필요하다.


이번의 경우는 운이 좋았는지 

약 2주만에 받을 수 있었고, 

신나게 개봉해 보았다.


패키지는 에어팟의 그것과 거의 비슷하다. 

(심지어 상자 크기까지..)







별 무리 없이 잘 장착 되고, 장탈도 무리가 없다.

다만 케이스 자체의 크기가 좀 커지고, 





이어팟을 꺼낼 때 뚜껑이 많이 젖혀지지 않아 

약간 불편한 점은 있다.





그러나 무선충전이다. 무선충전. 

편리하다.



그런데 본인의 충전 패드가 스탠드 형이라, 

케이스 코일의 위치와 맞지 않는 문제가 있었다.



하단에 충전중이라는 파란 불이 안들어 온다! OTL 


결국 지우개를 패드에 대어 높이를 맞추어 보았는데..


잉?


이럴 필요 없이 그냥 케이스를 거꾸로 돌려 충전하면 되네..



머리가 점점 나빠진다..


약간의 부피 증가는 있지만, 

무선충전환경을 유지 할 수 있어 추천 템이다.



반응형